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애플, 아이패드 미니·4세대 사흘만에 300만대 판매 '돌풍'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전작 뉴 아이패드 첫 주말 성적의 두 배

애플, 아이패드 미니·4세대 사흘만에 300만대 판매 '돌풍'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애플은 '아이패드 미니'와 '아이패드 4세대'가 출시 3일 만에 300만대 판매를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아이패드 미니, 아이패드 4세대의 이 같은 성적은 지난 3월 출시한 뉴 아이패드 와이파이 모델의 출시 첫 주말 판매량(150만대)의 두 배에 달한다.
팀 쿡 애플 최고경영자(CEO)는 "전세계의 소비자들이 아이패드 미니와 아이패드 4세대에 환호하고 있다"며 "아이패드 미니는 출시 주말 판매 신기록을 세우면서 거의 품절됐으며 애플은 높은 소비자 수요에 맞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이패드 미니는 7.9인치 멀티 터치 디스플레이, 고화질(HD) 페이스타임, 아이사이트 카메라, 초고속 무선 네트워크, 10시간의 배터리 사용 시간을 지원한다. 아이패드 4세대는 9.7인치 레티나 디스플레이, 애플의 A6X 칩, HD 페이스타임 등을 탑재했다.

미국, 한국, 호주, 캐나다, 프랑스, 독일, 홍콩, 일본, 영국 등에서 판매를 시작했으며 연내 중국 등 출시국을 확대할 예정이다. 와이파이 버전만 출시됐으며 통신사 버전은 수주내 미국을 시작으로 연내 출시될 전망이다.
가격은 와이파이 모엘 기준으로 아이패드 미니가 16기가바이트(GB) 42만원, 32GB 54만원, 64GB 66만원이다. 아이패드 4세대는 16GB 62만원, 32GB 74만원, 64GB 86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애플 온라인 스토어(www.apple.com/kr) 또는 애플 공인 판매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통신사 버전은 아이패드 미니 16GB 57만원, 32GB 69만원, 64GB 81만원이다. 아이패드 4세대는 16GB 77만원, 32GB 89만원, 64GB 99만9000원에 제공된다.



권해영 기자 rogueh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