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KB금융, '나도 랩퍼다' 시즌2 개최

최종수정 2012.11.06 06:58 기사입력 2012.11.06 06:58

댓글쓰기

▲(사진참고자료) 지난해 12월 홍대 V홀에서 개최된 '나도 랩퍼다' 행사에서 어윤대 KB금융 회장이 우승팀 및 참가자들과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참고자료) 지난해 12월 홍대 V홀에서 개최된 '나도 랩퍼다' 행사에서 어윤대 KB금융 회장이 우승팀 및 참가자들과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KB금융 그룹은 오는 27일 서교동에 위치한 메세나 폴리스 인터파크 아트홀 공연장에서 KB국민 랩 경연대회 '나도 랩퍼다' 시즌 2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나도 랩퍼다'는 KB금융의 새 광고인 '국민의 내일' 편에서 이승기와 김연아가 부른 CF를 기본으로 한 랩과 희망, 도전, 열정 등을 주제로 한 자유랩을 경연하는 대회로,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신청자 중 선발된 본선진출 10개 팀은 27일 오후 7시에 메세나 폴리스 인터파크 아트홀 공연장에서 본선 경연을 펼치게 되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우승상금 500만원이 수여된다.

지난해 우승한 '크림팀'은 현재 KB금융의 광고 모델로 출연하고 있다.

이번 경연에는 울랄라세션, 가리온, 션이슬로우 등이 심사 및 축하공연을 펼친다.
참가하고자 하는 국민은 11일까지 '나도 랩퍼다'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 KBrapstar)에 동영상과 사연을 업로드하면 된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