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사모님룩의 화룡점정 '클러치'

최종수정 2012.11.03 12:00 기사입력 2012.11.03 12:00

댓글쓰기

사모님룩의 화룡점정 '클러치'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SBS '다섯손가락'에서 계모 회장님으로 열연중인 채시라와 KBS ‘세상에도 없는 착한남자’ 팜므파탈의 악녀 회장님으로 열연중인 박시연은 매회 독기 가득한 악녀 회장님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다. 그녀들의 긴장감 넘치는 연기만큼이나 주목 받고 있는 재벌 사모님 룩이다.

팜므파탈 매력녀 박시연은 숏 커트 헤어에 시크하면서도 화려한 스타일링을 주로 선보인다. 송중기를 잊지 못해 추억이 깃든 옛집을 사버리고 추억에 잠기는 장면에서 박시연은 화려하면서도 시크한 블랙 코트에 화이트 팬츠 스타일링을 보여주었으며 오렌지컬러의 악어가죽 클러치를 매치해 팜므파탈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켰다.
계모 회장님으로 소름 돋는 카리스마 연기를 펼치는 채시라는 톤다운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블랙 수트스타일에 원포인트를 주어 시크함을 더욱더 부각시켰고, 동시에 화려한 네크리스와 백이 조화를 이루어 그녀의 카리스마에 힘을 더했다.

이 두 재벌녀가 선택한 클러치는 리누이 (Linoui) 제품으로 빈티지 워싱된 가죽 클러치로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컬러가 큰 특징이다.
사모님룩의 화룡점정 '클러치'

박소연 기자 mus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