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편의점 GS25가 지속되는 불황에 소비자들의 변화된 수요를 반영한 '불황형 라면'을 새롭게 출시했다.
공화춘-아주매운짬뽕은 청량고추보다 5배나 매운 하늘초 고추를 사용해 해물짬뽕의 깊은 맛 뒤에 밀려오는 매운맛을 살려낸 제품이다. 또 공화춘-자장곱빼기는 기존 '공화춘-자장'보다 면의 중량을 28% 늘린 상품이다. 가격은 각 1500원, 1700원이다.
GS25는 지속되는 불황으로 매우면서도 맛있는 먹거리와 푸짐한 양을 선호하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매운맛을 강조한 상품과 곱빼기 상품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임현창 GS25 식품팀 상품기획자(MD)는 "지속되는 불황으로 인해 빨간 국물 라면 중에서도 맵고 강렬한 맛과 푸짐한 양에 대한 선호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며 "맛있는 매운맛과 푸짐하고 깊은 자장맛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겠다"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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