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SI는 대한민국 각 산업별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빕스는 소비자 일대일 면접을 통해 전반적 만족도, 요소만족도, 고객 충성도 등의 항목에서 고루 높은 점수를 얻으며 총 71.9점으로 패밀리레스토랑 중 1위를 차지했다. 빕스는 이번 수상으로 3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으며 이는 2006년 패밀리레스토랑 부문 평가가 신설된 이래 최다 연속 기록이다.
이종건 빕스 본부장은 “패밀리레스토랑 최초로 3년 연속 고객 만족도 1위 브랜드의 영예를 안은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빕스는 앞으로도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빕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분들에게 더 나은 가치와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