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네이처리퍼블릭,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네이처리퍼블릭,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은 2012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로 프랑스 남부도시 프로방스의 청명한 햇빛과 가을 들판의 로맨틱한 컬러를 담은 ‘프로방스 플레르’ 룩을 제안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로방스 플레르’ 룩은 버건디와 플럼, 브라운 등 가을 컬러의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순수하면서도 고혹적인 이미지를 완성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카렌듈라를 모티브로 한 네이처리퍼블릭의 가을 메이크업 컬렉션 제품은 카렌듈라가 만발한 이미지를 형상화한 4색 멀티 블러셔와 워터프루프 기능의 펜슬 타입 젤 아이라이너, 일러스트 종이 패키지의 립스틱, 아이섀도 등으로 구성됐으며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