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서산 여대생 자살 사건' 피의자 신상털기 논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서산 여대생 사건' 피의자 안모씨의 미니홈피 사진

▲ '서산 여대생 사건' 피의자 안모씨의 미니홈피 사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피자 가게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다 사장에게 성폭행 당한 뒤 자살한 '서산 여대생 사건'과 관련해 네티즌들이 피의자인 피자가게 사장 안모(37)씨의 '신상털기'에 나서 논란이 일고 있다.

21일 트위터와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안씨의 싸이월드 미니홈피를 통해 유출된 안씨의 사진과 신상정보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안씨의 싸이월드 미니홈피 주소도 노출되면서 이곳에도 안씨는 비난하는 댓글이 빗발치고 있다. 미니홈피에는 안씨 뿐만 아니라 안씨의 부인과 아이 사진까지 공개된 상태다.

서산YMCA 등 지역 시민단체들이 안씨에 대한 강력한 처벌을 요구하는 성명서를 발표하면서 이 사건을 '서산 이석민피자 성폭행 사건'으로 명명하자 안씨가 운영한 피자가게 상호도 노출됐다.

이날 포털사이트에는 하루 종일 피자체인점 '이석민피자'가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올라 있고 네티즌의 접속이 폭주하면서 홈페이지 접속도 불가능한 상태다.
네티즌들은 안씨에 대해 "자살까지 몰고간 성폭행범, 절대 용서할 수 없다", "극악한 성폭행범의 얼굴을 공개하는 것은 당연하다" 등의 멘션을 달며 분노하고 있다.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피의자의 가족 얼굴까지 공개하는 건 지나치다", "이석민피자 다른 가게들은 무슨 죄냐" 등 자성의 목소리도 제기되고 있다.

이번 사건은 앞서 지난 10일 오후 5시10분쯤 서산시 수석동의 한 야산에서 여대생 이모(23)씨가 아버지의 승용차 안에 연탄불을 피워 놓고 숨진 채 발견되면서 알려졌다.

관할서인 충남 서산경찰서는 이씨의 휴대전화에서 "아르바이트하는 피자 가게 사장으로부터 성폭행과 협박을 당했다"는 내용의 유서를 발견하고 지난 12일 안씨를 구속했다.

안씨는 경찰 조사에서 성폭행 사실을 시인했으며, 경찰은 안씨의 여죄를 수사중이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