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삼성생명, 100세사랑보장보험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삼성생명, 100세사랑보장보험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삼성생명 이 저렴한 보험료로 100세까지 각종 재해사망과 주요 질병에 대해 보장해주는 '100세사랑 보장보험(무배당)'을 10일 출시했다.

이 보험은 대중교통 등 재해로 사망할 경우 고액보장은 물론 3대 질병이라고 불리는 암, 뇌출혈, 급성 심근경색증 진단에 대해서도 특약가입을 통해 100세까지 보장한다.
특히, 그동안 80세까지만 보장하던 3대 질병진단 보장을 평균수명 연장의 흐름에 맞춰 100세까지 대폭 확대했다. 기존에 100세까지 보장하던 실손 의료비보장 특약과 연계할 경우 한 건 가입으로 노후의 재해, 의료, 질병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다.

기본가입 형태인 주보험 5000만원 가입을 기준으로 탑승 중 대중교통 재해사망은 3억원, 기타 교통 재해사망은 2억원, 교통재해 이외의 재해사망은 1억원을 각 80세까지 보장하며, 80세 이후 100세까지 재해 사망시는 1억원이 보장된다.

또한, 80세 시점에서 생존시 기납입 주보험료의 70%를 행복축하금으로 지급하고, 100세 생존시에는 나머지 30%를 지급하도록 설계돼 있다.
3대 질병인 암은 최고 3000만원, 뇌출혈과 급성 심근경색증은 최고 5000만원 보장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가입후 1년 이내 진단시는 가입금액의 50%를 지급하고, 1년이 지나면 가입금액을 100% 보장한다. 의료비실손보장 특약을 부가할 경우는 100세까지 의료비에 대한 보장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주보험 가입시 고정 부가되는 환급 정기특약은 1000만원 가입을 기준으로 100세까지 사망시 1000만원을 보장하며, 100세 생존시에는 기납입 특약보험료의 100%를 지급하도록 설계돼 있다.

이밖에 정기특약, 각종 장해특약, 입원특약, 치료비특약 등 10여 종의 특약들을 통해 본인에게 필요한 각종 보장을 맞춤 설계할 수 있도록 했으며, 3대 진단보장 등 질병관련 특약들은 기존 실손의료비보장특약처럼 3년 단위로 보험료가 변하는 갱신형으로 구성돼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