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교보증권, 최신 MTS 'MP트래블러' 오픈 기념 이벤트

최종수정 2012.07.02 10:34 기사입력 2012.07.02 10:34

댓글쓰기

교보증권, 최신 MTS 'MP트래블러' 오픈 기념 이벤트
[아시아경제 지선호 기자] 교보증권 (대표 김해준)은 최신 버전의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인 'MP트래블러'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MP트래블러'는 조회, 매매처리 등 기본적인 기능을 보다 신속하고 안정적으로 처리할 수 있으며, 저평가우량주 분석 자료인 '종목시선집중' 및 주식MRI, V-Chart 등 특화된 컨텐츠를 서비스 받을 수 있다.
교보증권은 'MP트래블러'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말까지 매매수수료 무료, ▲3개월간 매월 거래내역이 있는 고객에게 최대 3만원의 모바일 쿠폰 제공, ▲갤럭시S3 단말기 할부금 지급, ▲갤럭시S3 LTE 예약접수,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4만원의 통신비 제공 등이다.

나성은 교보증권 리테일전략팀장은 "교보증권과 MP트래블러의 만남으로 더 나은 주식투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고객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8월엔 더 큰 혜택으로 돌아오는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교보증권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계좌가 없는 고객들은 교보증권 지점 및 가까운 은행(국민, 농협, 기업, 신한 등)에 방문하여 계좌 개설 후 해당 이벤트에 신청하면 된다.
지선호 기자 likemor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