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용기 리뉴얼...프리미엄 이미지 강화
대상 청정원은 4일 마시는 홍초의 용기 리뉴얼을 통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할 것 이라고 밝혔다.
식이섬유의 함량을 기존 제품보다 최대 3배 이상 높였으며, 피부와 간·심장 등의 기능관리 및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원료 콜라겐과 헛개나무농축액 등을 첨가했다.
뿐만 아니라 최고품질을 유지하고 신선함을 더하기 위해 생산단계에 냉각공정을 도입했다.
용기 디자인도 변경했다. 한층 더 슬림해진 용기에 석류나 블루베리 등의 원물을 강조한 레이블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또한 뚜껑을 열 때에 손이 미끄러지는 것을 막기 위해 캡 윗부분에 무늬를 넣었고, 용기 상단에 홍초의 강점을 나타낸 글귀를 양각처리 하는 등 세밀한 부분까지 신경썼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