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도라에몽 진구의 배신 "나처럼 못생긴줄 알았는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출처 : 니혼TV)

(출처 : 니혼TV)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충훈 기자]일본 애니메이션 '도라에몽'에서 주인공 로봇 '도라에몽'의 친구로 나오는 노진구(일본명 노비타)가 시청자를 배신했다는 내용의 온라인 게시물이 새삼 주목을 받고 있다.

진구가 안경을 벗으면 굉장한 미남이 된다는 것. 어리숙한 안경잡이 진구가 알고보면 원빈 뺨치는 미남이었다는 반전이 팬들에게 배신이라면 배신인 셈이다.
이같은 진구의 외모는 어머니 오진숙(일본명 : 노비 타마코)의 유전적인 영향이 크다. 인터넷 오픈백과 '엔하위키'를 참조하자면 진구 어머니는 안경을 벗으면 굉장한 미인이다. 실제로 작중에서도 과거로 간 진구와 도라에몽이 어린 그녀의 얼굴을 보고 놀라는 장면이 있다고 한다.

한편 진구는 소심한 성격에다 시험만 보면 '0점'을 맞으며 힘센 친구에게 괴롭힘까지 당하던 신세였으나 미래에서 온 로봇 도라에몽의 도움으로 암울하던 운명을 희망적으로 바꿔나가는 캐릭터이다.
(출처 : 니혼TV)

(출처 : 니혼TV)

원본보기 아이콘




박충훈 기자 parkjovi@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