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냉장화장품 '프로스틴' 6월 롯데 본점 입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냉장화장품 '프로스틴' 6월 롯데 본점 입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 LG생활건강 의 5℃ 냉장화장품 ‘프로스틴’이 오는 6월 1일 롯데백화점 본점 에 본격 입점한다.

프로스틴은 유해성분 0%에 도전한 무방부제 화장품이자 LG만의 독자적인 저온 요법으로 극지생물의 효능을 피부에 그대로 전달한 5℃ 냉장 화장품이다.
‘서리가 내릴 정도의 차가움’을 뜻하는 단어 ‘frost’를 변형시킨 최초의 아이스메틱이다.

롯데 본점 프로스틴 매장은 1층에 위치하며, 효과적인 제품 진열과 보관 등을 위해 냉장고 벽장과 냉장 테스터 진열대가 매장에 설치된다.

특히 냉장고 벽장에서는 프로스틴 이미지 영상이 연출되어 독특한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하게 되는 등 시원하고 세련된 분위기로 차별화되어 많은 고객들에게 주목을 끌 것으로 보인다.
프로스틴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간편한 아이스팩 포장을 통해, 냉장 보관 상태를 유지하면서 고객이 직접 가지고 갈 수 있다.

또한 6월1일부터 열흘간 백화점 입점 기념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장에 오는 고객들에게 프로스틴 샘플과 프로스틴 구슬 아이스크림을 나눠주고, 주말엔 프로스틴맨의 퍼포먼스, 럭키 키 찾기 등도 진행된다. 구매하는 400명 선착순 고객에게는 프로스틴 이어캡 악세서리와 프로스틴 보관함이 증정된다.

이외에도 LG생활건강은 지난 25일 프로스틴의 온라인 스토어도 전격 오픈, 온라인 사이트에서도 프로스틴을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본격적인 냉장화장품 판매강화에 나서고 있다.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