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상반기 히트상품]LG생활건강 '뮬 테마1'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결 브러시 하나면 누구나 여배우 변신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 LG생활건강 이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원장과 함께 론칭한 '뮬 테마1'이 연예인 투명 메이크업 제품으로 입 소문을 타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 제품은 정샘물 원장의 노하우를 담아 톱 여배우처럼 자연스러우면서 밝고 빛나는 피부 표현을 표방하며, 피부 빛을 살려주는 메이크업 제품으로 각종 블로그와 뷰티 체험 단으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LG생활건강, 정샘물 '뮬 테마 1'

LG생활건강, 정샘물 '뮬 테마 1'

AD
원본보기 아이콘

'뮬 테마1'이 가장 큰 호평을 받은 부분은 누구나 쉽고 빠르게 전문가처럼 연예인 같은 투명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이다. 특히 신개념 메이크업 도구인 '결 브러쉬'와 '생기 퍼프'는 도자기처럼 매끈한 피부 결과 생기 넘치는 블러셔를 손쉽게 표현해 촉촉함이 샘솟는, 샘 나는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정샘물 원장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결집한 '결 브러쉬'는 기존의 붓 모양으로 옆으로 눕혀 바르는 메이크업 브러시가 얼굴에 자국이 남는 등 일반인이 사용하기 어렵다는 단점을 해결했다.

'결 브러쉬'는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게 브러쉬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부드러운 초미세모가 수직으로 세워지도록 디자인 설계되어, 피부 모공과 요철을 꼼꼼하게 채우듯이 매끄럽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정샘물 원장은 "메이크업 기초 단계인 파운데이션 등을 제대로 펴 바르는 것에 따라 피부 표현은 확연하게 달라진다. 메이크업 기초 단계를 최대한 얇고 매끈하게 바르는 것은 화사하고 투명한 동안 메이크업의 필수조건이다.

결 브러쉬를 사용하면, 파운데이션의 적은 양으로도 피부에 균일하게 표현할 수 있다. 피부 트러블이 많은 사람일수록 손보다는 브러시를 사용하는 게 낫다"고 조언한다.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