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동현 에이미 핑크빛 기류, "호감 이유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동현 에이미, 핑크빛 기류?

신동현 에미미 핑크빛 기류 (사진: 패션엔)

신동현 에미미 핑크빛 기류 (사진: 패션엔)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 디자이너 신동현(25)과 방송인 에이미(30) 사이에 핑크빛 기류가 포착, 관심이 모아졌다.
26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패션엔(FashionN) '스위트룸 시즌4-핫 가이' 특집에서는 모 미팅 프로그램에서 30명의 여성패널 전원에게 선택을 받은 디자이너 신동현이 출연했다.

'스위트룸' 최초의 남성 게스트인 신동현은 교육자 집안의 자제로 쇼핑몰 디자인 팀장, 의류매장CEO, 커피숍CEO까지 겸업 중인 '엄친아' 능력남이다.

외모와 재력, 능력까지 갖춘 '완벽남'의 등장에 MC 에이미는 물론 김새롬까지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퍼부었으나 신동현은 이상형으로 에이미를 지목했다.
에이미를 이상형으로 꼽은 이유에 대해 신동현은 "평소 성형 티 팍팍 나는 여성이 좋다"라고 밝혀 촬영장을 폭소케 했다.

신동현과 에이미는 촬영 내내 묘한 핑크빛 기류를 형성했으며 이들의 홍대 데이트를 목격한 시민들 또한 "잘 어울린다"며 호평을 쏟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신동현과 에이미의 핑크빛 러브라인은 오는 26일 밤 12시 패션엔 '스위트룸4'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장인서 기자 en1302@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