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금융IT솔루션 전문기관인 코스콤은 11일 고객만족 체감지수를 높이기 위한 'CS 리스타트(Restart) 및 신고객서비스헌장'을 선포했다.
'CS Restart'는 코스콤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IT서비스의 본원적 가치를 제고하고, 고객만족 활동에 재미(Enjoy CS)를 도입함으로써 기존 친절서비스 중심의 고객만족활동과 차별화한 것이다.
우주하 코스콤 사장은 "이번 CS Restart 및 신고객서비스헌장 선포를 계기로 일상 업무에서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 가는 것은 물론, 고객에게 최고의 IT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