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삼성, 고배율 줌 와이파이 카메라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삼성, 고배율 줌 와이파이 카메라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삼성전자는 광학 10배 고배율 줌 렌즈와 와이파이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스마트 카메라 'ST200F'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제품은 1610만 고화소 CCD에 3인치 HVGA급 해상도의 LCD와 광각 27mm 삼성 렌즈를 적용해 넓은 화각과 원근감 표현이 가능하다.
특히 와이파이를 내장해 촬영한 이미지를 카메라에서 직접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업로드 할 수 있으며 이메일 전송도 가능하다. 카메라에서 촬영된 이미지를 와이파이 연결을 통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에서 볼 수 있는 기능인 모바일 링크도 지원한다.

카메라 렌즈를 통해 보이는 이미지를 스마트 폰으로 직접 보고 이를 원격 촬영할 수 있는 리모트 뷰파인더, 카메라 사진을 PC에 자동으로 저장해 주는 오토 백업, 스마트 폰, 스마트TV, 태블릿 PC 등 다양한 기기간 무선 네트워크도 구축할 수 있는 올쉐어 기능을 지원한다. HD급 동영상 촬영과 재생이 가능하고 동영상 이어 찍기, 동영상 장면 캡쳐가 가능하다.

알루미늄 소재를 일체형으로 가공해 케이스를 만들어 카메라 상단과 전면부에 이음매가 없으며 충격에 강하고 외관 디자인이 고급스럽다.
블랙 색상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24만9000원이다.



권해영 기자 rogueh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국내이슈

  •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해외이슈

  •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 용어]정부가 빌려쓰는 마통 ‘대정부 일시대출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