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하나은행, LPGA 골퍼 크리스티 커 초청 행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영신 기자] 하나은행은 28일 서울 을지로 하나은행 본점 영업1부에서 하나금융그룹 후원 골프선수인 크리스티 커를 일일 명예지점장으로 위촉하고 '크리스티 커와 함께하는 명예지점장 이벤트'를 열었다.

고객 100여명이 몰린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에서 크리스티 커는 하나은행 이현주 부행장으로부터 명예지점장 위촉장을 받고, 하나은행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상품인 '바보의 나눔 적금'에도 직접 가입했다.
또 이날 크리스티 커는 팬 사인회와 더불어 서울 소재 키덜트 골프클럽의 어린이 골퍼 20여명을 초청, 하나은행 본점 로비에서 1일 골프교실을 열고, 자신의 골프 인생에 대한 강연도 펼쳤다.

크리스티 커는 강연을 통해서 "골프 입문기에 반드시 즐거운 마음으로 골프를 즐겨야한다"고 강조했고, 아울러 본인도 오랜 시기를 통해서 발전해왔다고 밝히며 끝까지 포기하지 말고 나아가라고 조언해 큰 갈채를 받았다.

이번 크리스티 커의 방한은 최근 후원계약을 맺은 하나금융그룹 방문 일정 외에 지난 1월에 하나금융그룹 소속 김인경 프로와 함께 참가한 자선기금 모금을 위한 '드림 매치 플레이' TV 프로그램의 홍보 차 이뤄졌다.
오는 29일에 출국하는 크리스티 커는 출국 전 하나은행과 하나대투증권 고객을 대상으로 원포인트 클리닉에도 참석할 예정이다.



조영신 기자 ascho@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뉴스속 인물]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