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따뜻해 보이는 '겨울 메이크업'

최종수정 2012.01.03 17:50 기사입력 2012.01.03 17:50

댓글쓰기

따뜻해 보이는 '겨울 메이크업'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LG생활건강은 피부에 마치 따뜻하고 포근한 니트 웨어를 입은 듯 우아하고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겨울 메이크업 한정판 ‘비욘드 니트 컬렉션 5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제품은 겨울철 인기 패션 아이템인 니트 웨어에서 영감을 받아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색감의 BB크림, 블러셔, 아이섀도우, 립글로스 2종 등으로 구성됐다.
털실 뜨개질로 따뜻한 니트 웨어를 짜는 듯한 감성을 살린 디자인을 적용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비욘드 리얼 미네랄 BB크림은 가볍게 피부에 밀착되어 피부 결점을 화사하고 매끈하게 커버해주고, 천연 미네랄 성분이 민감한 피부에 보습과 진정효과로 건강하게 가꿔 준다.

비욘드 3색 아이섀도우는 우아하고 부드러운 인상을 연출해주는 베이지, 핑크, 브라운 등 실키 파우더로 신비로운 눈매를 연출해준다. 유기농 아르간 오일이 함유되어 민감한 눈가 피부에 부드럽게 발린다.
비욘드 볼륨글로스 2종(핑크·코랄)은 납작한 팁으로 입술에 한 번만 살짝 발라줘도 깊이 있는 컬러로 볼륨 있고 생기 넘치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이계춘 LG생활건강 비욘드 브랜드매니저는 “비욘드 니트 컬렉션은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감성을 담아 우아한 색감을 표현해주고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이 없는 건강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며 “비욘드 에코 철학에 따라 화학 방부제 무첨가, 인공색소 무첨가, 동물실험 반대, 피부안정성 테스트, 화학성분 최소화, 재활용 포장재 등을 실천했다”고 말했다.

비욘드 겨울 메이크업 한정판 니트 컬렉션은 전국 보떼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박소연 기자 mus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