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KTB證, "계좌개설하고 인증샷 남겨주세요~"

최종수정 2012.01.03 13:01 기사입력 2012.01.03 13:01

댓글쓰기

KTB證, "계좌개설하고 인증샷 남겨주세요~"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KTB투자증권은 임진년 새해를 맞아 오는 2월말까지 고객 사은 이벤트를 개최한다.

'똑!똑! KTB투자증권에 노크하기'는 영업점과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온오프라인 통합 이벤트다. '계좌개설 이벤트'와 '지점방문 인증샷 찍기' 로 구성됐다.
KTB투자증권 영업점에 방문해 신규계좌를 개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베다 여행용 바디 세트와 KTB 연필세트가 제공된다. 또 계좌개설을 하지 않더라도 페이스북 팬페이지(www.facebook.com/funktb)나 KTB투자증권 공식 트위터(twitter.com/fun_ktb)에 지점방문 '인증샷'을 남기면 선착순 100명에게 맥스무비 영화예매권 2매가 지급된다.

이번 이벤트와는 별도로 설 연휴가 끝나는 이번달 24일까지 신년맞이 덕담을 페이스북 팬페이지 또는 공식 트위터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제공된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김상철 영업추진팀 팀장은 "2012년은 KTB투자증권의 리테일영업이 본궤도에 오르는 원년이 될 것"이라며 "획일화된 서비스를 지양하고 온오프라인 소통을 통해 투자자에게 한발 더 다가설 것"이라고 밝혔다.
KTB투자증권은 기존에 강점을 보여 온 기관영업, PE(Private Equity), IB부문과 더불어 리테일 부문의 강화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2008년 종합증권사 전환 이후 단계적으로 영업망을 확충하고 WM 조직을 강화 해왔다.

특히 전 영업점을 갤러리형 점포로 특화해 배병우, 사석원, 이대원 등 국내 대표작가들의 작품을 전시하고 있는데, 단순 전시에 그치지 않고 국내 최고 미술전문가로부터 각 지점별 작품 교육을 거쳐 고객과 서로 소통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계좌개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KTB투자증권 홈페이지(www.ktb.co.kr) 또는 고객센터 1588-3100에 문의하면 된다.


김유리 기자 yr61@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