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보움, '녹용의 과학을 담은 보움액' 2종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생활한방스토어 보움은 본격적으로 추워지는 날씨에 '녹용의 과학을 담은 보움액' 남성용, 여성용 총 2종을 1일 출시했다.

'녹용의 과학을 담은 보움액'은 노화를 억제하고 피로를 회복 시켜주는 작용이 탁월한 녹용 한 냥(37.5g) 들어 있어 심신 건강 회복을 필요로 하는 사람에게 좋다. 특히 보움액은 뉴질랜드 청정지역 프리미엄 녹용을 발효시켜 녹용의 비린 맛과 누린 맛을 제거해 남녀노소 부담 없이 복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남성을 위한 '녹용의 과학을 담은 남성 보움액'(30포 파우치형, 24만원)은 녹용 한 냥(37.5g)과 함께 대추, 건생강, 백작약, 황기, 당귀, 백복령, 숙지황, 오미자, 감초 등의 식물혼합추출물이 들어있다. 의욕이 떨어지는 남성, 특히 기가 허하고 스트레스로 지친 남성의 면역력 강화와 피로 회복에 좋다.

여성을 위한 '녹용의 과학을 담은 여성 보움액'(30포 파우치형, 24만원)은 심신이 지친 어머니들을 위한 보약이며 갱년기 증상이 염려되는 여성들을 위한 제품이다. 남성 보움액과 마찬가지로 녹용 한 냥(37.5g)과 함께 식물혼합추출물이 들어있다. 집안일과 자녀양육으로 인한 스트레스, 건망증, 무기력증 등에 좋다.

'녹용의 과학을 담은 보움액'은 한국인삼공사 안전성센터로부터 엄격한 품질검사를 거쳐 공급받은 재료만 사용했으며, 보움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소비자 상담실: 080-566-5656)
한편, 보움은 KT&G 자회사인 KGC라이프앤진이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생활한방스토어'로, 치료의 목적 보다는 일상에서 건강을 지키는 예방에 가까운 '셀프 메디케이션 서비스(Self-Medication Service)'를 제공한다.



조강욱 기자 jomarok@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