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T는 스탠포드연구소에서 개발한 VALS(Value and Lifestyle)2 설문 문항을 기반으로 쿼드스포츠, 서울대학교 스포츠산업연구센터(CSI)와 함께 올해 개최되는 20개 정규대회에서 총 800명의 갤러리를 대상으로 설문을 실시할 예정이다.
2011시즌 개막전인 티웨이항공오픈에서 1차 조사가 이미 진행됐고, 오는 28일 여주 블랙스톤골프장에서 개막하는 유러피언(EPGA)투어 발렌타인챔피언십에서 2차 조사가 실시될 예정이다. 참여하는 갤러리에게는 기념품을 증정한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