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진로, '즐겨찾기' 모델로 박민영과 계약..2월부터 광고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영규 기자]진로가 지난해 말 국내 '저도소주' 시장을 겨냥해 출시한 '즐겨찾기'(15.5도)의 광고모델로 배우 박민영(사진)을 선정, 2월부터 본격적인 광고에 나선다.

박민영은 최근 드라마'성균관 스캔들'에서 윤희역을 맡아 선풍적인 인기몰이를 하며, 지난 연말 KBS연기대상에서 우수연기상을 비롯해 3관왕에 오른 차세대 대표스타. 박민영은 향후 1년간'즐겨찾기'의 광고모델로 본격 활동하게 되며, 광고는 2월부터 인쇄 매체 및 동영상 광고 등을 통해 본격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광고에서 박민영은 편한 소주 '즐겨찾기'의 컨셉에 맞춰, 그동안 다양한 작품에서 보여줬던 그녀 특유의 상큼, 발랄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한껏 발산할 예정이다.

진로는 이번 광고를 통해 알코올 분해에 도움을 주는 5가지 아미노산과 핀란드산 결정과당을 첨가해 편한 맛과 편한 목넘김이 특징인 편한 소주 '즐겨찾기'인지도를 높이고,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진로 마케팅팀 정구하 상무는"박민영의 친근하면서 편한 매력의 이미지가 즐겨찾기의 제품 컨셉과 잘 어울려 광고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젊은 세대를 대표하는 상큼, 발랄한 이미지로 신개념 소주의 대표 아이콘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편한소주 '즐겨찾기'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선풍적인 인기몰이로 출시 한 달 만에 100만병 이상이 팔리며, 올 해 소주시장에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전망된다.



이영규 기자 fortun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