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진로 "즐겨찾기 판촉 눈길끄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영규 기자]진로가 지난 6일 출시한 15.5도 편한소주 '즐겨찾기' 판촉을 위해 진행중인 퍼포먼스가 시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진로는 최근 강남역, 명동, 코엑스, 종로 등 업소 밀집지역에서 본사직원 15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플래시몹을 활용한 다양한 퍼포먼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즐겨찾기' 종이상자 제작물을 들고 단체 보행하는 퍼포먼스로, 마치 소주박스를 들고가는듯한 착시현상을 유도해 보는 사람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즐겨찾기'가 인쇄된 신문을 동시에 펼치고 정지하는 퍼포먼스를 통해 신제품의 탄생을 알리는 색다른 이벤트를 연출하고 있다. 즐겨찾기 오렌지색 병뚜껑을 연상시키는'100인의 오렌지 군단'프로모션도 전개하고 있다.

오렌지 색상 옷을 입은 100명의 즐겨찾기 전문 판촉요원들은 서울시내 주요 상권을 돌며, 소비자와 직접 만나 제품시음 및 모바일 이벤트 등 대면 홍보활동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진로는 아울러 젊은 층이 밀집한 지역을 중심으로 대형 즐겨찾기 소주병이 장착된 컨셉카를 운행해 길거리 홍보를 강화하고, 즐겨찾기 병 모양 캐릭터 인형을 쓴 댄스 공연팀이 크리스마스 캐럴에 맞춰 공연을 펼치는 등 소비자 밀착형 이벤트도 진행해 시민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진로 관계자는 "진로는 최근 출시한 즐겨찾기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젊은 층이 밀집한 지역을 중심으로 신제품을 소개하고 소비자들이 직접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참신한 이벤트와 다양한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영규 기자 fortun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