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게임빌, '놈4'로 해외 스마트폰 시장 공략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게임빌, '놈4'로 해외 스마트폰 시장 공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게임빌이 모바일게임 '놈4'로 국내·외 스마트폰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컴투스홀딩스 (대표 송병준)은 자사의 인기 게임 '놈4(NOM: Billion year Timequest)'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앞서 게임빌은 SK텔레콤의 T스토어에도 '놈4'를 출시한 바 있다. '놈' 시리즈의 최신작인 '놈4'로 국내 오픈 마켓에 이어 해외 오픈 마켓까지 공략하고 있다는 얘기다.

게임빌에 따르면 지난 2003년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 첫 선을 보인 '놈' 시리즈는 게임 화면이 계속 변경돼 휴대폰을 돌려가며 플레이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애플 앱스토어용으로 출시된 'NOM'은 스마트폰의 크기와 화면 비율에 맞춰 시시각각 변화하는 게임 화면에 따라 휴대폰을 돌리며 플레이하는 재미를 극대화했다는 것이 게임빌 측의 설명이다.
특히 게임의 배경으로 사용된 고화질의 그래픽과 생생한 배경음악 등은 버튼 하나로 즐기는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게임빌 마케팅실 우상진 팀장은 "애플 앱스토어의 많은 사용자들이 놈의 플레이 방법에 큰 호응을 보내고 있다"며 "국내에 이어 해외에서도 게임빌의 독창적인 개발력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빌은 국내에 이어 일본 시장에서도 인기를 모았던 '놈' 시리즈로 애플 앱스토어 등 스마트폰 게임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구축한다는 전략이다.



김철현 기자 kch@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