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손만 대면 대박 재야고수? “허풍은 이제 그만!” 개미들 광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핵심을 찌르는 정확한 시장분석으로 ‘타이밍의 귀재’로 불리는 재야고수가 개인들의 인생역전을 위해 직접 자청하고 나섰다. 그는 자신의 투자비책을 무료로 공개하며 개인들의 어려움을 직접적으로 돕고 있어 그가 무료로 진행하고 있는 인터넷 무료카페에는 3년 만에 무려 37만 명이라는 개인투자자들이 그의 도움을 받기 위해 몰리는 등, 뜨거운 호응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 뜨거운 열기의 주인공은, ‘송지헌의 사람in'에 국내유일 주식고수로도 소개된 바 있는 행복배달 ‘이종형’씨다. 그는 이미 주식시장에서 알아주는 베테랑으로 그가 개인들을 위해 짚어주는 ‘타이밍’은 이미 놀라운 적중률과 수익률을 보이며 그 호평이 자자하다.
이종형씨는, 개인투자자들이 기관과 외국인에 비해 어려움이 많은 만큼, 실패하기 쉬운 요인도 잘 알고 있다며, 좋은 종목을 잡고서도 최적의 매매타이밍을 잡지 못하는 것이 그 실패의 원인이라고 지적했다.

또한, “손만 대면 대박이라는 건 유혹일 뿐이다. 원칙과 분석의 노력 없이 재야고수가 된 전문가들은 한 사람도 없을 것. 그런 허풍에는 속지 마라!”라며,
유혹에 넘어가기 쉬운 개인투자자들에게 따끔하게 충고했다.

그는 무료카페 내 ‘실시간 무료 리딩방(http://cafe.daum.net/highest)’을 통해 개인투자자들이 기본적으로 잊지 말아야 할 ‘원칙’에 근거한 투자 노하우를 실시간으로 진행하고 있다. 해당 게시판에서는 정확한 시장분석을 기본으로 최적의 매수 시점과 수익실현 타이밍을 정확하게 짚어주고 있어, 그의 호평 받는 타이밍과 적중률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자신이 주식투자로 성공한 만큼, 개인투자자들의 어려움을 뼈 속 깊이 알고 있다는 그는,
“성공적인 주식투자는 기본원칙과 꾸준한 사전분석이 밑바탕이 되어야 결코 실패 없이 성공할 수 있는 것이다. 순간적인 수익률에 눈이 멀어 대박을 꿈꾸다가는 언젠가는 더 큰 실패를 맛보게 될 것.” 이라고 강조하며,
“성공적인 주식투자를 꿈꾸는 개인투자자라면, 자신이 무료로 공개하는 실시간 무료방송(http://ubestone.com/diagnosis/diagnosis.php)을 사전에 꼭 참고한 후 실전투자에 임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최근 주목받는 STX , 조아제약 , 현대모비스 , 한화오션 , LG화학 , STX중공업 , 엔씨소프트 , 가비아 , LG전자 , 대한전선 등의 종목들에 대해서도 “좋은 종목을 찾기보다 타이밍에 어떻게 대응하느냐가 관건!” 이라며, 반드시 분석 자료를 참고할 것을 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유베스트원 (http://www.ubestone.com)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