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정다래 "박지성 박피 발언 죄송..나쁜 뜻 아니었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얼짱 수영선수 정다래가 박지성의 박피 관련 발언에 대해 사과했다.

광저우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정다래는 12일 오후 네티즌들의 악플에 자신의 미니홈피를 닫으며 최근 논란이 된 발언에 대한 해명과 사과의 글을 올렸다.
정다래는 "우선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라고 글을 연 뒤 "인터뷰 당시 친근한 분위기 속에서 질문과 답을 했기 때문에 저도 모르게 그런 말이 나온 것같습니다다"며 "운동선수 중에 누가 제일 멋있냐는 질문에 전 다른 운동 선수들을 잘 몰라서 웃어 넘겼습니다. 그럼 축구 선수 중에 누가 제일 좋냐는 질문에 그래도 축구선수 중 아는 선수가 박지성 선수라 박지성 선수를 꼽았고, 지성이 피부안 좋자나? 라는 질문과 지성이 돈도 잘 벌어 라는 질문에 그럼 박피하시면 되죠 뭘.."이라고 인터뷰 당시 상황을 상세하게 설명했다.

정다래는 "네, 박피라는 단어는 쓰긴 썼지만 나쁜 뜻으로 쓰진 않았기 때문에 문제가 되지 않을 거라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이게 기사화될 줄도 몰랐구요. 박지성 선수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박지성 선수 팬분들께도 이런 기사를 유포하게 된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라며 사과했다.

정다래는 최근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다래가 뽑은 남자 얼짱은 누구냐'는 질문에 "축구 선수 중에는 박지성이 최고예요. 월드컵 때 달릴 때 보이는 말근육이 짱이더라고요"라고 한 뒤 '돈 때문에 끌리는 것 아니냐'는 이어진 질문에 "아니에요. 멋있어요. 돈을 많이 버나요. (1년에 70억 이상 번다는 답변에) 와! 그래요. 얼굴, 박피하시지"라고 했다가 다른 선수의 외모를 비하한다는 이유로 네티즌들의 거센 질타를 받았다.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 anju1015@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조범자 기자 anju1015@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