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방한용 속옷 판매율 호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날씨가 급격하게 추워지면서 내복이나 타이츠 등 방한용 속옷의 판매가 호조를 보이고 있다.

8일 비비안에 따르면 지난 11월 한 달간 내복·타이즈 등 판매량은 작년동기대비 30%이상 증가했다. 특히 발열 기능을 추가한 내복은 증가폭이 두드러졌다.
발열내복의 판매량은 작년과 비교해 130%나 증가해 큰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여성용 발열내복은 120%, 남성용은 140%가 늘어, 내복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도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비비안은 이런 소비자 반응을 고려해 올해 발열소재 내복의 물량을 지난해에 비해 2배 정도로 늘렸다.

비비안 상품기획팀 김진복 부장은 "올해 11월 기온이 지난해에 비해 높았음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한파에 고생했던 사람들이 학습효과에 의해 미리 내복을 구매하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