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니콘, 제6회 프로유저 초청 세미나 개최

최종수정 2010.12.06 14:17 기사입력 2010.12.06 14:17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광학기기 전문업체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우메바야시 후지오)는 오중석 작가와 함께하는 '제6회 프로유저 초청 세미나 최고의 사진가, 그만의 비밀'을 이번달 21일 서울 삼성동 섬유센터 이벤트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의 강연자로 나서는 오중석 작가는 그간 수십 여 편의 광고, 잡지는 물론 음반 자켓, 영화, 드라마 포스터 등의 촬영을 담당해 왔으며,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인 무한도전의 달력제작 프로젝트 특집에 출현한 바 있다.
오 작가는 이번 세미나에서 자신의 작품을 소개하고, 현장에서 직접 사진을 촬영하며 촬영 노하우를 참가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색 온도를 이용한 모델촬영과 셔터스피드를 활용한 스튜디오 촬영에 대한 주제로 강연이 이뤄질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www.nikon-image.co.kr)에 로그인 후 오는 12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세미나는 2회에 걸쳐 열리며, 회당 100명씩 총 200명의 프로 유저가 참가할 수 있다.
서소정 기자 ssj@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