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2011년 최고 주식전문가의 무료시황설명회

최종수정 2010.12.03 11:30 기사입력 2010.12.03 11:30

댓글쓰기

대한민국 상위1% 성공투자전략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속담이 있다. 마음이 급해지면 안 하던 실수를 하게 되고, 성급한 판단 때문에 후회를 하거나 일을 그르치게 되는 일이 생긴다. 한 박자 쉬어가는 마음으로 한걸음 물러서서 시장을 돌아보고 난관을 헤쳐나갈 현명한 투자전략 수립이 시급한 때이다.
2010년을 한달 여 앞둔 시점에서 위기를 겪고 있는 국내증시. 힘들어 하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희망의 불씨를 살려줄 온라인 주식시황 설명회(무료)가 개최된다는 반가운 소식이다.

2011년 최고 주식전문가의 무료시황설명회

http://www.hirich.co.kr/zero/event/?xad=news

2011년 최대규모, 최고전문가 총출동
증권방송 하이리치(hirich.co.kr)가 2010년 한해 동안 폭발적인 고수익을 적중시키며 증권가 및 개인투자자들로부터 화제와 뜨거운 관심과 모았던 국내 최고의 애널리스트들을 총 동원하는 <온라인 주식시황 설명회(무료)>를 오는 12월 8일부터 14일까지 6일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혼란국면을 극복 할 명확한 시장분석, 지수의 등락을 뛰어넘는 고수들만의 투자비법, 최고의 전문가들이 엄선한 극비 핵심종목 공개 등 실전투자에 반드시 필요하며 도움될 내용으로만 엄선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이번 <온라인 주식시황 설명회(무료)>는 최근 북한의 도발 이후 무너진 개인투자자들의 계좌 복구를 돕고 연말 랠리에서 폭발적인 시세의 주축으로 비상할 수 있도록 투자자들을 안내할 아주 중요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1년 최고 주식전문가의 무료시황설명회


하이리치 관계자는 "이미 수 차례 진행했던 무료시황설명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었듯이, 명확한 국내 증시의 시장 전망과 함께 핵심주도주, 특별승부주 공개 등을 통해 개인투자자들에게 실질적인 투자전략을 제시하고 있어 수익률 향상에 크게 기여해왔다”면서 반드시 동참해 볼 것을 당부했다.

덧붙여 “이번에도 주식투자에 관심이 많지만 직접 투자의 두려움에 망설이고 있는 개인투자자들에게 안정적 고수익의 투자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하이리치와 함께라면 지수 2000P 시대에 진정한 주식투자의 수혜자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 있게 강조했다.

참가 신청은 2천명 한정 선착순이며 하이리치 홈페이지의 참가신청 메뉴를 통해 가능하다.(문의: 하이리치 홈페이지 www.hirich.co.kr 참고 또는 고객센터 1588-0648)

<금일의 이슈 종목>
대명소노시즌 , , APS홀딩스 , 셀트리온 ,

<이 리포트는 하이리치에서 제공하는 투자정보이므로 아시아경제신문의 기사방향과는 무관함을 알려드립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