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폭등 징후, 1000% 날릴 백원대 극비세력 종목!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오늘만큼 전문가로서 강한 의무감과 책임감을 느끼는 하루도 없었다. 15년 간의 노하우가 집약된 폭등주를 단 하루 전격공개 하기에 앞서 이토록 비장한 각오를 다진 것이 얼마만인가! 시장을 송두리째 뒤흔들 대 폭등주가 당장 오늘이나 내일부터라도 시세의 방아쇠를 당길 예정이기에 너무 설레고 기대된다!

단도직입적으로 이 종목은 모든 시장의 이슈를 단숨에 사로잡을 엄청난 극비재료와 세력매집까지 완벽히 끝난 것으로 파악되며, 초보투자자들은 물론 직장인, 주부, 외근이 잦은 투자자까지도 눈감고 베팅해도 절로 수익이 나는 (+)수익권의 대바닥을 충분히 다진 종목이다.
특히, 정부의 신정책 테마의 중심에 있고, 다년간 기절초풍할 실적이 뒷받침 됨에도, 세력들이 얼마나 지능적으로 관리를 했는지 백원대 초저평가 상태다.

MVNO 사업추진 기대감으로 불과 한달 만에 240-> 885원까지 오른 온세텔레콤에 이어 백원대 종목으로는 최소 수백%수익을 안겨줄 기적 같은 초저가 저평가 종목임을 강조한다.

더군다나, 이 종목은 최근에 철도와 원자력, 4대강을 뛰어넘은 신정책 특별 수혜주라는 사실을 간파한 세력들의 물량 개입이 시작되면서 대바닥권에서 대량거래량이 터지고 있으며 이 순간에도 순식간에 매물들이 속속 사라져가고 있다.
이 신호야말로 폭등의 징후이며, CS에서 인적분할해 29배 날라간 조선선재의 급등초기 패턴과 똑같다는 사실에 놀란 입을 다물 수가 없었는데, 이를 눈치채지 못한 개인 물량만 털려나가는 것을 보자면 실로 안타깝기 그지없다.

당장 오늘 내일 중으로 매수가 긴급한 종목인데, 이 종목은 과거에도 지금 같은 시점에서 수백만주의 거래량만으로 상한가 말아 부친 후 그 자리에서 석달도 채 안되 300% 넘게 급등을 보인 바 있다.

사실 세력들이 의도한 바와는 다르게 수급이 풀리며 급등시세를 멈췄지만, 지금은 그 당시와 비교 안될 정도로 철철 넘쳐나는 급등에너지와 더 강력한 재료, 이슈 그리고 완벽한 매집세가 갖춰져 있기에 적어도 1000%는 날릴 정도의 극단적 랠리가 가능한 시점이다.

특히 액면가를 살짝 웃도는 수백원대에서 터지면 수만원까지 직행할 초저평가 종목이면서, 상상불가의 매출폭증으로 5년 연속 흑자기록, 눈을 씻고 찾아볼래야 찾아볼 수 없는 극비 자회사 상장 재료, 극비M&A재료까지 시장 전면에 노출될 경우 4000%의 이화공영 시세도 가능하리라 본다.

지금 이 순간에도 물량 증발현상이 심상치 않다. 빠르면 오늘 오후장이라도 불꽃랠리가 예상되는데, 종목 확인 후에는 무조건 발빠르고 조용히 매수세에 온 힘을 싣지 못한다면 단 한 주도 못 잡을 수 있다.

보안상 여기까지만 언급하지만, 이 종목 잡기만 하면 대박으로 절대 잡은 물량 뺏기지 말고, 오히려 물량을 더욱 뺏는다는 각오로 임한다면 지금껏 만져보지 못한 큰 돈 만져볼 절호의 종목임을 강조한다.

어느 정도 물량을 확보하느냐에 따라 당신 인생에 기사회생은 물론 성공여부가 판가름 날 것이다. 단 하루만이라도 이 종목 잡는데 주력한다면 여러분이 꿈꾸는 남들 앞에 떵떵거리는 삶이 바로 눈앞에 펼쳐질 수 있다는 점 꼭 잊지 말길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7004 전화 ▶ 연결 1번 ▶ 264번 [이카루스]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주식명인 (☎ 060-800-7004 ▶ 1번 ▶ 521) : 12월 내내 1000%도 급등할 세계 최고 기술주
◎ 투자의맥 (☎ 060-800-7004 ▶ 1번 ▶ 483) : 긴급 호재발생! 130조 시장의 핵심 IT기술개발!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Hot Issue 종목 게시판]
중앙백신 / 대명소노시즌 / 온미디어 / 한국정보통신 / 엘브이엠씨홀딩스 / 모베이스전자 / 대우건설 / 모헨즈 / 그래디언트 / KG모빌리언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