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자사 공식 트위터와 블로그를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 참가자 중 총 80쌍(160명)을 선정해 다음달 열리는 YG패밀리의 정기 콘서트 공연에 초청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공식 트위터 (www.twitter.com/about_hyundai)를 팔로잉하고, 블로그 (blog.hyundai.com) 내 콘서트 이미지를 본인의 트위터나 블로그로 가져간 후 이미지가 업로드 된 웹 주소(URL)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25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총 5차에 걸쳐 응모가 진행된다.
현대차는 온라인 상에서도 YG엔터테인먼트의 유튜브 브랜드 채널 (www.youtube.com/ygentertainment)을 통해 현대차 브랜드를 집중 홍보할 예정이다.
특히 콘서트 하이라이트 영상이 업로드되면 유튜브 메인 홈페이지에 YG엔터테인먼트와 공동 브랜딩 광고를 집행함으로써 브랜드 노출 효과가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를 나타냈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