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종자돈 1억 만들기 개인들 도운 슈퍼개미 화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종자돈 1억 만들기 개인들 도운 슈퍼개미 화제
AD
원본보기 아이콘
미국의 전설적인 부자 폴게이티는 “당신이 부자가 되기를 원한다면 돈을 많이 버는 사람을 찾아서 그 사람이 하는 대로 따라서 해라” 즉, 주식으로 돈 벌기를 원한다면 계좌에 수익 난 사람을 찾고 그 사람을 따라서 하면 된다는 의미이다.

국내 주식시장에서 4000만원으로 순수익 1억을 만들게 도와준 재야고수가 있어 화재다. 인터넷 필명 '부자아빠'로 유명한 주식투자 30년 경력의 베테랑, 한국경제TV가 3년 연속 베스트 전문가로 인정한 재야고수 정재호 소장은 그래서 '국민 애널리스트'로 불린다.
그는 늘 남들보다 한 발 빨리 시장을 읽어내는 빼어나고 예리한 직관으로 유명하다. 그의 직관으로 지목한 종목 “현대모비스우” 는 추천 후 6번 상한가로 급등하여 127% 수익에 이어 “대한화섬” 도 4번 상한가와 함께 급등하여 2주 만에 117%의 경이적인 수익을 달성하여 상한가의 달인임을 또 한번 증명하였다.

그는 포털사이트 Daum에 '부자아빠 주식TV'라는 카페를 개설해 2003년부터 개인투자자들의 원금회복을 위해 봉사하고 있다. 회원수만 13만 명이 넘을 정도로 개인투자자들에게 인기 있는 이 카페에는 하루에도 수많은 사람들이 그를 찾아 가입하고 있는데 이렇게 많은 투자자들이 그를 찾는 이유는 매일 추천해주는 무료추천주도 있지만 무엇보다 정확한 매매타이밍으로 유명하다.

그가 카페에서 공개적으로 꾸준히 추천했던 엔씨소프트(438%), 화신(272%), 기아차(158%), 아시아나항공(153%), 케이피케미칼(125%), 한일이화(114%), 현대차, 현대모비스 같은 종목들이 이미 바닥에서부터 카페 회원들에게 모두 담아주어 큰 수익을 내고 있다.
그의 추천주로 엔씨소프트 한종목만으로 2000만원이 1억이 넘었으며, 누적수익률 251% 계좌를 공개한다.

종자돈 1억 만들기 개인들 도운 슈퍼개미 화제 원본보기 아이콘

주식시장에는 수많은 증거 없는 가짜 고수가 많다. 진짜 고수는 계좌를 보여 주는 사람만이 진정한 참고수이다. 계좌를 가진 참고수가 있는 곳으로 가시기 바란다.

특히 이번 주에는 쌍바닥 잡고 때가 임박한 저가의 종목들에서 급등 예상종목을 제시하고 있다. 지난번에도 매수 급소에서 정확히 저점을 잡아 큰 수익을 주었지만 이번에는 시세가 더 많이 날것이라고 전망하고 있다.

그의 무료추천종목은 '부자아빠 주식TV'(http://cafe.daum.net/stockpapa)에서 바로 확인 하실 수 있다.

그의 최근 관심종목으로는 대우차판매 , 제이콤 , 세종텔레콤 , LG전자 , STX조선 , SK하이닉스 , CT&T , 글로웍스 , 중국원양자원 , 웰메이드 , 엔케이바이오, 남선알미늄, 크레듀, 보성파워텍, 성융광전투자, 기아차, 현대차, 등이 있으며 종목별로 너무 이격 난 종목에 대해서는 단기 조정이 예상되니 추격매수를 자제해 달라고 당부했다.

자료제공 : '부자아빠 주식TV'(http://cafe.daum.net/stockpapa)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