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3배“크레듀”보다 더 급등할 종목이 오늘 출몰한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인생 대 역전 드라마를 펼칠 회심의 IT종목을 찾았다. 성융광전투자 -> 비티씨정보 -> 에스맥 -> 크레듀로 이어지는 급등랠리의 다음주자로, 서러움을 단 한방에 날릴 최고의 승부주이며, 11월~12월 주식농사까지 책임질 스타주이다.

미래 핵심 신기술 개발 + 시가총액대비 2배 매출 + 시장점유율 90% + 사상최대의 실적 + 2000원미만 주가 등 호재에 호재를 더하고 있는 차세대 고성장기업이다. 기업가치를 한순간에 바꿀만한 호재가 준비된 수출주도형 기업으로 세계1위의 기술을 가지고 있으면서, 작년에 이어 올해 사상최대의 실적을 기록하고 있는 회사이다.
이 회사의 제품은 전세계의 썬세이션을 일으키며, 하이브리드, LCD 분야 등 없어서는 안될 미래의 핵심기술이다. 쏟아지는 주문을 감당하기 위해 중국에 최대규모의 공장을 증설한 것은 적중하였으며, 밤새 공장을 돌리고 있기에, 폭발적인 실적은 당연한 결과이다. 전세계에 넘쳐나는 수요를 감당하고, 글로벌 대기업에 납품을 하고 있는데도 밀려드는 주문을 감당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경쟁사 진입을 원천봉쇄하며 실적의 80%가 달러로 결재되고 있는 해외우수기업이기도 하다. 미국도 두려워하는 미래융합IT의 핵심기술을 보유하고, 이 회사가 개발한 원천기술은 아직도 전 세계 글로벌기업조차 엄두를 못 낼 정도의 기에 향후 로열티와 기술력으로 수백만 달러는 단기간에 뽑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미 국내시장점유율의 90%를 달성한 독과점 기업이 되었으며, 해외1위 달성도 시간문제이다. 그러나 주가는 1000원대의 저가주 & 저평가주이다. 가슴벅찬 최고의 랠리를 펼칠 황금주로, 메가톤급 폭등재료와 함께 다음주부터 수직 상승이 확실시 되는 매수자리이다.
정확히 이야기한다! 목이 터져라 강조하고 싶은 이시대 최고의 Best 핵심회사이며, 하늘을 우러러 한 점 부끄러움 없이 폭등을 준비중인 종목이다. 세력들의 시나리오로 오르는 허접한 종목이 아니며, 5가지(실적 + 주가 + 저평가 + 기업내용 + 독창성)의 폭등논리와 함께 확실한 명분을 가지고 움직이는 깨끗한 종목이기에, 불과 몇 달 사이 수십배 폭등하여 부동산보다 훨씬 높은 수익을 가져다 줄 주인공이다.

도대체 언제까지 버스 지난 뒤에 손을 흔들고, 후회만 거듭하는 투자를 하실 것인가? 여러분께 단 1분이라도 빨리 알리기 위해 숨가쁘게 녹음한 종목으로, 단순한 호조를 넘어 초고속성장이 시작된 최고의 기업임을 자부하기에 오늘은 반드시 청취하시라고 당부 드린다.

첫째, 반도체 다음으로 전폭적인 지원을 하고 있는 100년 산업!
자동차,조선, 반도체 이후에 차세대 핵심산업으로 대한민국의 100년을 책임질 핵심 역량이다. 특히, 정부는 수조원에 달하는 국고를 지원하고 있으며, 대기업들이 앞다투어 투자를 하고 있다. 신성장원동력을 표명한가운데, 바로 동사가 그 시나리오와 전략에 총아라고 할 수 있다.

둘째, 시장점유율 90%의 독과점 기업 달성!
전 세계시장을 발칵 뒤집어 놓을 유일한 기술력을 가지고, 주식시장의 충격과 함께 모든 매스컴에 주목을 받기에 충분한 재료를 가지고 있는 기적과 같은 회사이다. 국내시장점유율 90%로 독과점기업이 되었으며, MS사처럼 세계1위의 독과점도 멀지 않았다.

셋째, 미국도 놀라서 오바마 정부가 적극 개입 시사
경쟁사가 있는 국가들도 앞다투어 지원을 하고 있는데, 특히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이 사업에 사할을 걸고 대규모 자금을 투입할 것을 지시하기도 했다. 그러나, 이미 이 회사의 기술력이 세계특허를 가지고 있으니, 독점기술의 유일한 회사라는 점에서 외국인들이 집중 매수를 하고 있다.

넷째, 실적 300%이상 증가, 사상최대의 실적 기록중!
폭증하는 주문으로 반기 당기순이익이 300%이상 증가하였으며, 그야말로 대기업 반열에 들어갈 초특급 고성장주의 탄생이다. 주력 품목의 끊임없는 실적 증가와 영업이익 증가로 향후 최소 10년간은 걱정 없는 수익구조를 가졌음은 물론 해외 유통망 확보로 글로벌매출 및 이익급증으로 고속성장 불길에 기름을 붓고 있다.

다섯째, 1000원대의 저가주로 1만원 돌파는 시간문제!

이렇게 좋은 종목이 아직 1000원대의 주가를 보이고 있으며, 이런 종목을 영악한 거대세력은 가만히 놔둘 리 없다. 드디어 수 만주씩 매집이 되고 있으며, 외국인들이 연일 대규모로 매수를 하고 있다. 3000원대 매물대를 돌파하면, 1만원으로 직행하는 것은 시간문제이다.

3배“크레듀”보다 더 급등할 종목이 오늘 출몰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Hot Issue 종목 게시판]
현대차 / CT&T / STX조선해양 / 멀티캠퍼스 / 삼성물산 / 대명소노시즌 / 한화오션 / 그래디언트 / 에스엠 / 한양디지텍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