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음중' 소녀시대, '블링블링 골드스파이 변신' 깜찍 매력

최종수정 2010.11.13 16:53 기사입력 2010.11.13 16:53

댓글쓰기

'음중' 소녀시대, '블링블링 골드스파이 변신' 깜찍 매력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국민 걸 그룹 소녀시대가 블링블링한 금빛의상으로 깜찍한 스파이로 변신했다.

소녀시대는 13일 오후 3시 50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쇼!음악중심'에 출연해 3집 미니음반 타이틀곡 ‘훗(Hoot)’을 공개했다.
이날 ‘훗’ 무대에서 소녀시대는 블링블링한 골드계열의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리더 태연을 비롯해 소녀시대 멤버들은 금발과 브라운 계열 헤어스타일로 무대의 주목도를 높였다. 이와 함께 섹시한 각선미를 부각시키는 롱부츠로 세련미를 발산했다.

특히 이날 선보인 마치 활의 시위를 당겨 쏘는 듯한 ‘화살춤’과 가냘픈 허리를 부각하는 ‘차도녀춤’은 벌써부터 네티즌들에게 화제가 될 정도로 이날 무대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타이틀곡 ‘훗(Hoot)’은 고고리듬에 복고풍의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경쾌한 느낌의 노래로, 소녀시대 멤버들 각각의 개성있는 보이스가 살아있어, 더욱 다채로운 매력을 전달하는 곡이다.
‘훗’은 웃음 소리를 재미있게 표현한 의성어이며, 가사에도 마음에 화살을 쏘듯 자꾸 마음을 아프게 하는 남자친구에게 전하는 귀여운 경고를 담아 밝고 경쾌한 곡의 분위기를 더욱 배가 시킨다.

한편 소녀시대는 지난 12일 KBS ‘뮤직뱅크’에서 2주 연속 공중파 음악프로그램 정상을 차지했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