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역전의 여왕' 박시후, '서변앓이' 인기 이어가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역전의 여왕' 박시후, '서변앓이' 인기 이어가나?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MBC 월화드라마 '역전의 여왕'에 출연 중인 박시후가 코믹과 진지함을 오가며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였다.

9일 오후 방송한 '역전의 여왕'에서는 특별기획팀원들을 감싸는 용식(박시후 분)의 모습과 준수(정준호 분)가 다른 여자와 바람이 났다고 의심하는 태희(김남주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남은 재고 상품을 팔기 위해 회사 앞에서 판촉행사를 하던 특별기획팀원들은 송이(하유미 분)에게 회사의 질을 떨어뜨린다며 당장 철수하라고 명령한다.

우연히 그 장면을 본 용식은 자신들의 팀원을 감싸는 의외의 모습을 보여준다. 용식은 자신이 그 재고상품을 모두 사겠다며 위기에 처한 팀원들을 구해낸다.

그동안 팀원들에게 까칠한 모습을 보여 온 그이기에 그런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느끼게 했다.
준수의 장모 나영자(박정수 분)는 우연히 여진(채정안 분)을 만나고 있는 사위를 보게되고, 바람을 피는 것이라 의심한다.

태희는 준수가 바람 난 것이 아닌 여진을 만났다는 사실에 안심하지만 어쩔 수 없이 싫은 소리를 하게 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박시후는 코믹과 진지를 자유롭게 오가며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였다.

아버지에게 특별기획팀원들과 비슷한 자신의 처지를 하소연하는 장면에서는 어느 때보다 진지한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생일 축하를 받으려다 김남주에게 물벼락을 맞는 장면에서는 코믹 연기의 절정을 선보였다.

박시후가 SBS '검사프린세스'에서의 서인우 캐릭터를 넘어 또 어떤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된다.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 kun1112@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국내이슈

  • "돼지 키우며 한달 114만원 벌지만 행복해요"…중국 26살 대졸여성 화제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해외이슈

  •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 용어]정부가 빌려쓰는 마통 ‘대정부 일시대출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