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포스코는 중소기업의 목소리(VOC·Voice of Customer)를 보다 적극적이고 효율적으로 청취해야 한다고 판단하고 기존에 홈페이지에 흩어져 있던 상담 및 신고 사이트들 통합, 일원화해 신문고를 만들었다고 밝혔다.
신문고는 포스코 계열사들과 거래하는 1차 및 2~4차 중소기업 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고, 익명으로도 접수가 가능하다. 접수된 내용에 대해서는 해당 부문별 운영담당자와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방침이다.
포스코는 이번에 개설한 ‘신문고’가 중소기업, 고객 등 이해관계자들로 부터 더욱 신뢰받는 열린 공간이 되고, 신뢰받는 기업이미지를 한층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윤재 기자 gal-run@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