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이데이타코리아, B2C 제품 판매 돌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에이데이타코리아는 최근 B2C 제품 판매를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에이데이타코리아는 최근 B2C 제품 판매를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D램 모듈·플래시 메모리 업체 에이데이타코리아(대표 노성수)는 국내 시장에서 일반 소비자 대상 B2C 제품 판매를 본격화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를 위해 에이데이타는 국내 전자 제품 판매의 메카인 용산 선인상가와 전자상가에 B2C 시장 공략을 위한 판매망 구축을 완료하고, 판매에 나섰다.
에이데이타 주요 제품라인은 D램 모듈, USB 플래시 드라이브, 메모리카드, 솔리드스테이트드라이브(SSD), 외장하드(HDD) 등의 메모리 솔루션이다. 이중 디자인을 강조한 USB 플래시 드라이브와 외장하드 제품을 중심으로 사업을 전개할 계획이다.

지난 16일과 23일에는 국내 B2C 시장 본격 진출에 앞서 에이데이타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했다.

노성수 에이데이타코리아 법인장은 "에이데이타가 판매망 구축을 완료하고 본격적으로 국내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게 됐다"며 "향후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국내 B2C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소정 기자 ssj@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