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검우강호' 인기에 조연 서희원-여문락도 '관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영화 '검우강호'의 서희원

영화 '검우강호'의 서희원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고경석 기자]오우삼 감독이 제작하고 공동 연출에 참여한 '검우강호'가 인기를 모으면서 조연배우들에 데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한류스타 정우성이 오우삼 감독과 손을 잡아 화제를 모은 '검우강호'는 말레이지아 출신의 홍콩 액션스타 양자경이 보여주는 호쾌한 정통 무협 액션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신비의 힘을 지닌 라마의 유해를 둘러싼 무림 고수들의 숨막히는 대결을 그린 이 영화는 멜로 라인에 집중한 수 차오핑 감독의 연출을 보완하는 오우삼 감독의 화려한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할리우드에 진출해 재능을 펼쳐보이기도 한 양자경과 한류스타 정우성의 액션 연기 및 멜로 호흡도 주목할 만하지만, 이들을 돋보이게 하는 조연배우 서희원과 여문락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서희원은 대만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금잔디 역에 해당하는 산차이 역으로 유명한 배우다. 한때 가수 구준엽의 전 연인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서희원은 '검우강호'에서 원하는 걸 갖기 위해서는 미인계도 서슴지 않는 미모의 암살자 옥 역을 맡았다.
'꽃보다 남자' 등에서 주로 귀엽고 청순한 인물을 연기했던 서희원은 '검우강호'에서 잔인한 암살자의 면모를 드러내며 기존과 다른 강인한 캐릭터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서희원은 개봉 예정인 영화 '미래경찰'에서 유덕화 판빙빙과 호흡을 맞추며 대만의 주연급 여배우로 자리를 견고히 다지고 있다.

'검우강호'에서 흑석파의 에이스로 독침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레이빈은 '무간도2'에서 청년 양조위 역으로 출연했던 여문락이 연기했다. 영화 '나는 비와 함께 간다'에서 조시 하트넷의 중국인 친구로 출연하기도 했던 그는 중국 드라마 '순백지련'에서 장나라와 호흡을 맞춰 국내에도 친숙한 배우다.

레이빈은 평소 아내와 아이에게 한없이 다정한 평범한 가장이지만, 적 앞에서는 단호한 결단력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는 인물. 멜로, 스릴러, 코미디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는 여문락은 '검우강호'에서 다정한 면과 강인한 면을 동시에 표현하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지난 14일 개봉한 '검우강호'는 24일까지 총 28만 143명(영화진흥위원회 집계기준)을 동원했다.

영화 '검우강호'의 여문락

영화 '검우강호'의 여문락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고경석 기자 ka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