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BA부문 이만희 부문장은 “원빈은 최근 영화 흥행 등 신뢰감 있고 친근한 대표적인 꽃남 스타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비욘드 브랜드와 더페이스샵의 국내외 이미지 제고에 ‘원빈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더페이스샵은 최근 김현중을 모델로 발탁한 바 있어 원빈과 함께 투톱 전략을 내세우며 국내 및 해외시장을 더욱 효과적으로 공략할 방침이다.
또한 LG생활건강의 대표적인 에코 브랜드 비욘드는 내년 본격적인 브랜드숍 진출을 계획하고 있어, 기존 모델인 윤은혜와 함께 남녀 듀얼 모델로 김현중을 활용, 자연주의적이며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한다.
박소연 기자 mu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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