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표현명 KT사장 "아이폰4 초도물량 충분..이달내 23만대 이상 개통가능"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0일 KT 서울 광화문사옥에서 열린 아이폰4 개통행사에서 표현명 KT개인고객부문사장(오른쪽)이1번 대기고객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10일 KT 서울 광화문사옥에서 열린 아이폰4 개통행사에서 표현명 KT개인고객부문사장(오른쪽)이1번 대기고객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성훈 기자]아이폰4가 예약가입만 30만대 이상 몰리면서 일각에서 공급물량 부족에따른 배송지연 우려가 제기되는 가운데, KT 는 초도물량을 충분히 확보한 만큼 공급이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다는 입장을 밝혔다.

KT 표현명 개인고객부문 사장은 10일 오전 광화문 사옥에서 열린 아이폰4 런칭파티에서 "아이폰4 시즌1 사전예약 신청자에게 이달 중으로 23만대를 배포할 예정"이라며 "시즌2 사전 예약신청자에게도 이달내 배송이 이뤄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이폰4가 전세계적으로 물량공급 부족이 이어지는 가운데 KT는 일단 국내 도입 초도물량으로 30여만대를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후속물량역시 순차 도입하고 있는만큼 물량부족에따른 과거와같은 아이폰4 배송지연 사태는 없을 것이라는 설명이다.



조성훈 기자 search@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