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리뉴얼된 핫식스 디자인은 공부, 운전, 파티 등 음용 상황에 대한 3가지 아이콘을 추가해 소비자들이 언제 핫식스를 마시면 좋은지에 대한 정보를 전달한다. 또 185ml 캔의 소용량 제품을 추가 도입하고 양이나 가격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층을 공략해 핫식스의 음용층을 확대시키고자 했다.
파티 참여 인원 전체에게 핫식스를 제공하며 컨셉트존 포토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게스 백, 슈콤마보니 신발, 의류상품권, 미용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핫식스 블로그(blog.naver.com/hot6ix)에서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댓글 이벤트로 초대권도 배포한다.
한편 지난 3월 말 출시된 핫식스는 현재 월평균 10억 원 가까이 판매되고 있으며 올해 말까지 약 100억 원의 매출이 기대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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