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빕스, 'No1 스테이크'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스테이크 & 샐러드 레스토랑 빕스가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빕스 No1 스테이크(일명 천정명 스테이크)'를 출시하고 '정통 스테이크하우스'로 변신을 시도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를 위해 우선적으로 전국 20개 매장에서 신메뉴를 시범 출시를 한 후 9월 3일부터는 전국 74개 매장에서 본격 판매할 계획이다.
지난 13일 첫 선을 보인 '빕스 No1 스테이크'는 풍부한 육즙을 머금은 두툼한 등심에 독특한 통후추(Whole Pepper) 시즈닝을 더해 팬 프라잉(Pan frying)으로 구워낸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스테이크다. 팬 프라잉은 고온에서 고기의 겉면을 코팅하는 조리 방식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육즙이 풍부하고 부드러운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다.

팬 프라잉 방식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테이크 전문점으로는 미국 123년 전통의 피터 루거 스테이크하우스(Peter Luger Steak House_New York)로 이곳은 세계 최고 권위의 레스토랑 평가지인 미슐랭 가이드(Michelin Guide)에서 스테이크 하우스 중에서는 유일하게 별 하나를 받은 곳이다.

이와 함께 빕스는 새롭게 출시한 'No1 스테이크'를 최근 광고 계약을 체결한 탤런트 천정명의 이름을 따 일명 '천정명 스테이크'로 애칭을 붙이고 다양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실시할 계획이다.
임채균 빕스 본부장은 "빕스는 기존의 스테이크와 함께 이번에 팬 프라잉 방식의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스테이크를 새롭게 선보이게 돼 고객들에게 다양한 스테이크를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스테이크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스테이크를 출시해 빕스가 대한민국 No1 스테이크하우스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빕스는 No1 스테이크하우스로 탈바꿈하기 위해 '우리가 사랑하는 스테이크하우스'라는 컨셉으로 9월 말까지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