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오랄케어 전문 브랜드 메디안이 방송인 신동엽을 모델로 발탁했다.
22일 아모레퍼시픽은 평소 각종 버라이어티쇼를 통해 보여준 신동엽의 탁월한 능력과 신뢰도를 높이 평가하고 '메디안 치석케어'의 차별화된 효능을 보여주기에 효과적일 것으로 판단했다고 밝혔다.
또 평소 메디안 치석케어를 통해 치석을 관리하고 있다는 64명 패널의 응답을 통해 메디안 치석케어의 64% 치석 형성 억제 효과를 강조할 예정이다.
김광철 아모레퍼시픽 메디안 브랜드 매니저는 "뛰어난 효능의 메디안 치석케어 이미지에 가장 적합한 모델로 오랫동안 MC로 활동해온 신동엽을 발탁하게 됐다"며 "앞으로 광고 및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 치아 건강을 위한 메디안 제품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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