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윤시윤의 능청연기, 시청률 40% 고지 넘을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KBS 수목극 '제빵왕 김탁구'에 출연하는 윤시윤 주원 유진 이영아(왼쪽부터)";$size="500,300,0";$no="2010062507330023789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황용희 기자]KBS2 '제빵왕 김탁구'에서 타이틀롤 탁구의 능청스런 연기가 돋보일수록 시청률은 하늘을 찌른다.

8일 시청률 조사기관 TNmS에 따르면 '제빵왕 김탁구'는 7일 9회가 방송된 전국 시청률은 38.1%를, 수도권 시청률은 38.6%를 기록했다.
8일 방송된 10부에서는 "인천 앞바다에 사이다가 떠도..."를 읊으며 유경의 품안에 쓰러진 탁구는 유경이 손수 차려준 밥을 두그릇이나 마파람에 게 눈 감추듯 해치우고 유경의 집을 나선다.

유경에게 팔봉제빵점에서 일하고 있다고 둘러댄 탁구는 어떻게든 팔봉제빵점에 들어가기 위해 기를 쓰던 중 재료가 상한 것을 발견한 공을 인정받아 팔봉집에 다시 들어간다.

팔봉은 탁구의 빵에 대한 재능을 눈여겨보기 시작하고, 마준은 돌아온 탁구를 더욱 경계한다.
서인숙은 한승재로부터 탁구가 살아있다는 소식을 듣고 충격을 받고, 마준을 후계자 수업을 시키자며 구일중을 압박한다.

한편 유경의 단짝 자림은 서인숙의 앞에서 경찰에 연행되고, 유경은 경찰을 피해 탁구를 찾아간다.

생각지도 않은 유경의 모습에 함박 미소를 짓는 탁구. 하지만 유경은 수배자 신분임을 고백하지만 탁구는 그런 유경을 반갑게 맞아준다.

잠시 팔봉제빵집에 머물기로 한 유경은 그곳에서 마준과 마주치며 또 다른 갈등을 암시했다.

드라마 홈페이지 게시판에는 '오늘은 전체적으로 안정적으로 물 흐르듯이 전개가 된 것 같아요. 탁구 윤시윤이 이제 김탁구 자체로 보입니다.'등 응원의 글이 올라왔다.

황용희 기자 hee21@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고대병원,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 찾아 10만원 벌었다"… 소셜미디어 대란 일으킨 이 챌린지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