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J, 男 전용 다이어트 식품 '디팻 옴므'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CJ제일제당은 국내 최초로 남성을 타겟으로 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디팻 옴므'를 출시했다.

남성 맞춤형 체지방 감소 제품인 '디팻 옴므'에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HCA(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성분이 하루 섭취량 기준으로 기존 다이어트 제품보다 60% 이상 높은 2000mg이나 들어 있다.
또한 30대 남성 직장인들의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기 위해 옥타코사놀과 에너지 생성 및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1, B2 성분도 함유했다.

건강보험공단의 2008년 건강검진자료 분석결과에 따르면 남성 비만자 비율은 38.1%로 전체 비만자 비율(32.8%)은 물론, 여성 비만자 비율 25.9%보다 1.5배 가량 높았다. 특히 20대부터 60대까지 전 연령층에서 30% 이상의 비만율을 기록해 남성 비만인구가 갈수록 확대되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

반면 최근 메트로섹슈얼 트렌드와 왕(王)자 복근 등 남성의 외모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사회적 경향으로 인해 다이어트 제품에 대한 남성층 수요는 급증하는 추세다.
실제 CJ뉴트라가 최근 디팻, 팻다운 등 자사 다이어트 상품군에 대한 소비자 구매 비중을 분석한 결과, 전체 소비자중 남성비율이 지난 2008년에는 23.5%였으나 지난해에는 29.8%로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CJ제일제당은 '디팻 옴므' 출시에 따라 기존 의류, 화장품 등에 이어 다이어트 건강식품 시장에도 남성전용 제품 트렌드가 확산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디팻 옴므'의 4주분 소비자가격은 7만5000원이다.

한편, CJ온마트(www.cjonmart.net)는 제품 판매와 함께 출시를 기념해 '스타일리쉬한 남자 만들기 프로젝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조강욱 기자 jomarok@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