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수도권 25, 33평 900만원대 아파트 분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양도세 100%감면 혜택이 2월11일 까지 지금이 마지막 기회!!

영종하늘도시 우미린은 20평 25평 33평등 소형 아파트를 평당분양가 900만원대부터 파격적인 조건으로 분양하고 있다.
계약금 정액제 1500만원(30블록은10%)에 중도금 대출 60%까지 가능하며 전액 무이자와 이자후불제등 입주시까지 추가로 납입금 없이 가져갈 수 있다. 또한 주택 수에 제외되기 때문에 기존 주택이 있더라도 부담 없이 투자 할 수 있다.

인천 경제자유구역 영종하늘도시는 인천국제공항의 배후 도시로 조성되고 있다.
영종지구는 경제자유구역 중에서 가장 규모가 크면서 개발호재가 많다.

전시장과 박물관, 교육시설이 들어서는 밀라노 디자인 시티,
국제병원과 호텔, 휴양 레저 기능을 갖춘 복합의료단지인 메디시티,
레저 및 업무, 숙박을 갖춘 운북복합레저단지,
문화 및 관광, 레저 복합단지인 용유무의관광단지,
액션, 로맨스, 모험, 공상과학영화를 주제로 한 테마파크인 MGM스튜디오,
공연장과 호텔숙박시설, 쇼핑몰, 예술고, 아트스쿨이 들어서는 영종 브로드웨이 등이 들어선다.
우미건설의 분양중인 공급물량은
A38블록에서 지하 2층, 지상 36층 12개동에 전용면적 기준 48∼59㎡ 1680가구,
A30블록에서 지하 1층, 지상 38층 9개동에 84㎡ 1287가구이다.

리조트처럼 실내 수영장, 입주자 공용 펜트하우스, 스카이라운지, 야외 음악분수, GX룸 등이 갖춰진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대형독서실, 사우나 등 다양한 여가시설이 들어선다. 단지 옆에 7만㎡ 규모의 공원과 초등학교 및 대형 중심상업시설이 인접해 있다.

단지내 녹지는 축구장 3개 크기의 초대형 중앙광장이 들어서는 녹지율 최고 53%를 자랑 하며 생태연못과 물놀이장도 들어선다. 지상엔 주차장이 없어 공원 위에 아파트가 있는 것처럼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전 가구 남향으로 배치돼 일조권과 조망권도 좋다.

특별 분양조건은 계약금 정액제 1500만원(30블록은10%), 중도금 60% (블록별로 전액 무이자 및 이자후불제 ? 입주시까지 이자부담이 없음) 대출이 가능하고 평당분양가는 900만원대부터 있고 등기 후 5년간 양도세 100%감면된다. 입주는 2012년 8,9월 예정으로 입주시까지 여유가 많다.

양도세 감면혜택이 2월 11일까지로 이후에는 혜택이 없어지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서둘러 계약하고 있다고 한다.

동 . 호수 지정은 선착순 계약금 입금 순으로 로얄층을 지정 받을 수 있다.

분양문의: 032 - 421 - 3824

※ 이 자료는 기사식 광고입니다.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성공투자 파트너] -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