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연말특집 '뮤뱅', 가수들 '따로 또 같이'무대 '눈에 띄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KBS2 '뮤직뱅크'가 연말결산 특집답게 특별한 무대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25일 오후 방송한 '뮤직뱅크'는 올 한해 팬들의 사랑을 받은 아이돌그룹과 가수들이 모두 출동했다.
이날 출연한 가수들은 '따로 또 같이' 무대를 꾸며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아웃사이더의 '외톨이' 무대에서는 MC 송중기가 특별 출연해 함께 호흡을 맞췄다. 그는 수준급의 랩실력을 선보여 또다른 매력을 뽐냈다.

카라의 승연,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 포미닛 현아, 애프터스쿨 유이는 섹시한 의상과 안무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2PM의 멤버 택연은 이들과 함께 '내 귀의 캔디' 무대를 꾸며 뭇 남성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소녀시대, 샤이니, f(x) 등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은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게 모두 무대에 올라 '징글벨 록'을 열창해 멤버들간의 돈독한 우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반면 합동무대는 아니었지만 독특한 콘셉트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끈 그룹도 있다.

티아라의 'Bo Peep Bo Peep-크리스마스 버전2' 무대에서는 멤버들의 깜찍한 안무가 돋보였다. 멤버 큐리는 트리모양의 옷을, 효민은 눈사람의상을 입고 등장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는 평이다.

2PM 역시 캐럴송이 흘러나오는 가운데 멤버들이 줄에 묶인 채 등장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올 한해 국내 가요계를 이끈 린, 김태우, 환희, 비스트, 엠블랙, 카라, 브라운아이드걸스, 포미닛, 애프터스쿨, 2PM, 소녀시대, 샤이니, f(x), 슈퍼주니어, 백지영, 다비치, 2NE1, 티아라, 아웃사이더 등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