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유아 사진 전문 스튜디오인 애플로그, 테크노마트와 함께 진행하는 이 행사는 스튜디오 관련업체 및 일반 고객에게 기존 종이앨범을 대신할 수 있는 디지털액자의 효용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양일간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디지털액자를 비롯해 DSLR카메라, MP3, 유아용품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
디지털액자는 기존의 종이앨범 대신 기기에 사진 파일을 담은 것으로 많은 양의 사진을 손쉽게 저장할 수 있고, 슬라이드 쇼 등 다양한 효과를 줄 수 있어 거실 내 인테리어 개선 효과도 있다.
LG전자는 서울시내 주요 50여 개 스튜디오와 제휴해 스튜디오 내에 아기사진이 담긴 디지털액자를 전시하고 디지털액자 패키지 상품을 본격 판매하는 등 B2B사업을 강화, 디지털액자의 대중화를 이끌어 갈 계획이다.
또, 전국으로 제휴업체를 확대해 스튜디오의 자체판매 상품에서 디지털액자 패키지가 차지하는 비중을 20%이상으로 늘린다는 목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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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정민 기자 jmki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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