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몰에서 남성의 구매력이 놀랍도록 신장하고 있는데 따른 것. 양희영 CJ몰 MD는 “CJ몰의 경우 올해 상반기 남성 고객의 구매 횟수가 전년 동기대비 2.4배나 늘어났으며 연 평균 객단가는 지난 2005년 이후 매년 15~20%씩 증가하는 등 놀라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며 “특히 올해 상반기 30~37세 남성고객의 패션·뷰티 상품 구매 횟수는 지난 2007년 동기대비 10배나 늘어났다”고 말했다.
특히 이곳저곳 분산돼 노출되고 있는 남성 관련 상품을 한데 모아 원 스톱 쇼핑이 가능하도록 꾸민 매장으로 총 5만개 이상의 상품이 판매된다.
한편 CJ몰은 오픈 기념 이벤트로 ‘포 맨’ 매장에서 구입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SK 주유권 100만원 권을 증정하며 상품 구매 후 상품 평을 작성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CJ몰 적립금 1만원을 준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