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3D제품 가정진출 원년 선언
소니는 IFA 2009 행사 전날인 2일(현지시각) 독일 베를린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2010년을 3D 제품의 가정 진출 원년으로 정하고 새로운 3D 경험을 제공하는 데 앞장서 나가겠다고 밝혔다.
소니의 3D 브라비아 LCD TV는 프레임 순차 디스플레이 및 텔레비전 수상기가 좌안과 우안을 위한 이미지를 교대로 보여주는 액티브 셔터 글래스 시스템과 함께 소니의 독점 기술인 고 프레임 속도 기술을 결합해 고해상도(Full High Definition) 고품질 3D 이미지를 구현했다.
소니느 이 TV가 가정용 3D 엔터테인먼트의 중심축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날 소니는 전자, 게임, 영화, 음악, 이동전화 및 네트워크 서비스 전반에 걸친 소니의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통합하는 전사적 브랜드 메시지 'make.believe' (메이크 닷 빌리브)를 함께 소개했다.
하워드 스트링거 소니 회장은 “소니의 변화를 도모하고 최상의 전자, 엔터테인먼트 및 테크놀로지를 고객의 가정으로 제공하는데 있어 전 분야에 걸친 통합된 브랜드 이미지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며 “make.believe는 소니의 직원들과 제품의 혁신적인 정신에 다시 불을 지피는 동시에, 무수한 경쟁사들로부터 소니를 차별화하고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소니를 하나의 통합된 이미지로 각인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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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정민 기자 jmki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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